에이블리에서 주문 취소 상태가 "취소 진행중"으로 표시되는 것은 일반적으로 환불 처리 또는 취소 완료까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. 보통 취소 요청 후 시스템에서 승인되면 "취소 완료" 상태로 변경되며, 환불이 처리되어야 합니다.
따라서, 아직 "취소 진행중"인 경우, 취소가 최종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단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에이블리 앱 혹은 웹사이트의 주문 상세 내역을 계속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셔야 하며, 만약 일정 기간 내에 상태가 변경되지 않거나 문제가 계속되면 고객센터에 재문의하시는 것도 권장드립니다.